도움이 필요하신가요?

평일 10:00 - 17:00 / 점심 13:00 - 14:00 (주말 및 공휴일 휴무)

자주하는질문

뒤로가기
  • [상품 관련]제품에서 이상한 냄새가 나요!열기

    - 상품 제작과정에서 원단 인쇄 염료의 자연 휘발이 충분하지 못해 일부 제품에서 이상한 냄새 현상이 발생하고 있습니다.

    해당 부분은 시간이 지나면서 자연스럽게 사라지는 것으로 인체에 무해하며, 외부에서 냄새를 빼주시는 것을 권장해 드립니다.

  • [상품 관련]품절된 상품을 구매하고 싶은데 방법이 있을까요?열기

    - 품절된 상품은 추후 입고 예정이 없는 경우 상품 진열에서 노출이 되지 않습니다

    재입고 되는 상품은 따로 팝업창을 통해서 안내 예정이니 참고 부탁드립니다.

  • [상품 관련]오프라인에서 체험하거나, 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곳이 있나요?열기

    현재 온라인에서만 단독으로 진행하고 있습니다. 참고 부탁드립니다. 

  • [상품 관련]선물 포장하고 싶어요.열기

    - 죄송하게도,  선물포장은 따로 진행하고 있지 않습니다. 감사합니다.

  • [배송 관련]배송은 얼마나 걸리나요?열기

    - 배송은 영업일 기준 2~3일 정도 소요되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.

  • [배송 관련]배송비는 어떻게 되나요?열기

    - 3만 원 이상 무료배송, 3만 원 미만 구매 시 3,000원이 부과됩니다.

  • [배송 관련]해외 배송이 가능한가요?열기

    - 국내 배송만 가능하며, 국외(해외) 배송은 지원되지 않습니다. 양해 부탁드립니다.

  • [배송 관련]배송지 정보를 변경하고 싶어요.열기

    - 결제 후, [배송준비중] 상태에서는 취소 및 배송지 변경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.
    070-0000-0000 혹은 게시판으로 문의 부탁드립니다.

    (출고 후 운송장 등록 시점까지 시간이 소요됨에 따라, 이미 출고된 주문 건 일 수 있습니다.)

  • [배송 관련]실시간 배송 현황을 알고 싶어요.열기

    - [주문/배송조회] 에서 "배송조회" 클릭 시,

    CJ대한통운 택배 조회 시스템을 이용해 실시간 배송 추적 가능합니다.

  • [교환 & 반품관련]교환이나 반품을 하고 싶어요.열기

    제품 교환이나 반품은 고객센터 070-0000-0000 또는 카카오 채널을 통해 문의 부탁드립니다.


    - 교환/반품은 별도의 배송비가 발생합니다. 

       ㄴ 교환시 편도 X 2 (6,000원)  반품시 편도금액(3,000원) 부과

       ㄴ 제주·도서 산간 추가 비용 확인

  • [교환 & 반품관련]교환이나 반품 시 택배비는 어떻게 되나요?열기

    자사는 (CJ 대한통운)을 이용합니다. 해당 배송비 정책은 아래와 같습니다.


    - 3만 원 이상 무료배송

    - 3만 원 이하 3,000

    - 교환 시 편도 X 2 (6,000원)  반품 시 편도 금액(3,000원) 부과

    - 제주·도서 산간 추가 비용


  • [교환 & 반품관련]교환 및 반품이 불가능한 경우열기

    - 고객님의 책임 있는 사유로 상품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 교환/반품이 불가합니다.

    - 제품을 개봉하였거나 포장이 훼손되어 상품가치가 상실된 경우 교환/반품이 불가합니다.

    - 고객님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

    -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

    - 복제가 가능한 상품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 교환/반품이 불가합니다.

    - 상품 구매 시 배송된 증정품을 함께 반송해주셔야 정상적인 반품이 가능합니다.

  • [교환 & 반품관련]교환 및 반품이 가능한 경우열기

    - 상품을 공급받으신 날로부터 7일 이내로 교환/반품 신청이 가능합니다.

    - 공급받으신 상품 및 용역의 내용이 표시. 광고 내용과 다르거나 다르게 이행된 경우에는

      공급받은 날로부터 3개월 이내, 그 사실을 알게 된 날로부터 30일 이내 교환 가능합니다.

    - 상품 구매 시 배송된 증정품을 함께 반송해주셔야 정상적인 반품이 가능합니다.

  • [교환 & 반품관련]교환 및 반품 신청 프로세스열기

    1. [마이페이지 – 주문 조회]에서 교환 / 반품을 신청해 주세요.

    2. 담당자가 신청 내용을 확인한 후, 반품 택배 신청을 해드립니다.

    3. 1~2일 내 대한통운 택배 기사님이 직접 배송지를 방문하여 수거합니다.

    반품지에 상품이 도착한 후, 3~4일 내 반품이 승인됩니다.

    4. 교환일 경우 제품 수거 완료 확인 후 교환 요청 주신 제품이 출고됩니다.

    (문 앞에 내놓으실 경우, 박스에 “반품” 또는 “교환”을 기재해 주세요.)

    5. 환불: 카드사 정책에 따라 카드 취소는 반품 확인 완료일로부터 1~2주 소요될 수 있습니다.

  • [회원 관련]회원 등급 기준이 어떻게 되나요?열기

    -직전 6개월 기준 누적 최종 결제금액 기준으로 매월 1일에 자동 갱신됩니다. (회원 등급 별 기준 상이)

    -자세한 사항은 공지사항을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.